KT 인터넷 장애 보상 발표 관련 내용 정리: 소상공인 10일, 일반 사용자 15시간

    지난 10월 25일 갑작스러운 인터넷 장애로 생활과 회사 업무에 큰 불편을 겪었고 POS, 카드 결제 기기 등도 사용이 불가능해지면서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도 큰 손실을 입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장애 원인을 파악하고 신속히 보상안을 마련하겠다고 한 KT가 인터넷 장애 보상 관련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KT 인터넷 장애 보상안

    KT의 인터넷 장애 보상안은 크게 소상공인과 일반 사용자의 두가지로 구분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12월에 청구되는 11월 이용 요금에서 보상금액을 일괄 감면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보상에 대한 별도의 지원센터를 구축해서 전용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 소상공인 고객 10일치에 해당하는 이용료 감면
    • 일반 사용자 15시간에 해당하는 이용료 감면

     

    KT 인터넷 장애 보상

     

    보상 대상 서비스는 무선, 인터넷, IP형 전화, 기업상품으로 무선 서비스에는 태블릿 PC와 스마트워치도 포함되며 KT망을 사용하는 알뜰폰과 재판매 인터넷도 보상 대상에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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