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바이 스토리: 넷플릭스 애니 아케인 메인 캐릭터

    리그오브레전드의 바이 스토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속에서는 주로 정글러 포지션으로 사용되는 챔피언으로  확정형 스킬과 잘 죽지 않는 탱커로 사용되며 징크스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를 기반으로 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아케인에 메인 캐릭터로 등장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챔피언입니다.

     

    바이

    바이 스토리

    바이는 출생은 지하도시 자운이지만 지금은 가장 문명이 발전한 도시인 필트오버에서 보안관으로 활약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자운에서 살던 어린 시절에는 싸움판에서 언제나 빠지는 일이 없을 정도로 주목이 앞섰고 결국 직접 갱단을 조직해서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큰돈을 벌 수 있는 일거리 하나를 찾게 되었고 자신의 갱단 인원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라이벌 갱단인 팩토리우드와 잠시 협력했지만 팩토리우드의 독단적인 행동으로 무고한 사람들이 위기에 처하게 되었고 결국 바이는 고통을 감수하고 사람들을 구한 후 팩토리우드 갱단을 혼자 궤멸시키고야 말았습니다.

     

    바이

    그 이후 자운에서 바이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었지만 훗날 극악무도하기로 유명한 갱단인 올드 헝그리 스카가 필트오버의 한 보안관에게 검거당하는 사건이 알려지고 그 보안관이 바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한 동안 자취를 감췄던 그녀가 필트오버의 보안관으로 활약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필트오버의 보안관이 된 바이는 케이틀린과 함께 동료로 활동하고 있으며 리그오브레전드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에서 드러난 설정에 의하면 필트오버에서 온갖 난동을 피우고 다니는 징크스와는 자매 관계로 밝혀졌습니다.

     

    출처: 라이엇게임즈

     

    2021.11.09 - [게임/게임이슈] - 리그오브레전드 징크스 스토리: 아케인 메인 캐릭터

     

    리그오브레전드 징크스 스토리: 아케인 메인 캐릭터

    리그오브레전드의 징크스 스토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속에서 원거리 딜러 포지션의 챔피언으로 빠직, 와작와작 뻥 등 코믹한 이름의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성장했을

    usefulitknowledg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